QARA News

AI 로보 애널리스트, 왓이즈펀드(WIF) 베타 버전 출시!

 

지난 4월 30일, 콰라소프트에서는 키워드 검색만으로 관련된 주식, 뉴스, 공시자료와 종목 비교를 한눈에 할 수 있는 인공지능 애널리스트 ‘왓이즈펀드(Whatisfund.ai)’ 베타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자사가 위치한 위워크 선릉2호점에서 왓이즈펀드AI의 탄생을 알리며 현장 시연을 통해 서비스 특징 및 핵심 기능과 사용법을 소개하는 론칭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많은 기자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4월 30일 왓이즈펀드 론칭, 미디어 데이 행사는 위의 영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왓이즈펀드(Whatisfund.ai)는 키워드 검색만으로 관련된 주식, 뉴스, 공시 자료를 한 눈에 받아 보고, 종목 비교와 미래 예측 수익률까지 확인할 수 있는 인공지능 로보 애널리스트입니다. 투자와 금융 정보를 위해 보다 전문적인 지식 기반을 필요로 하는 일반 투자자와, 전문투자자, 금융권 종사자를 위한 강력한 AI 검색 엔진 툴로, 구글에서 검색하듯이 손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미디어 데이 행사날에는 변창환 대표님께서 왓이즈펀드에 대한 소개와 시연을 함께해주셨습니다.

 

왓이즈펀드의 검색 엔진은 △테마 검색(What is Analysis)△이벤트 검색(What if Analysis)△종목 비교(What else Analysis)와 같이 크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예를 들어 ‘미세먼지’, ‘금융위기’ 등과 같은 키워드를 넣고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주식 종목들이 관련도 순으로 검색됩니다. 또한 검색한 단어와 연관하여 증시 영향력이 높았던 특정 날짜(일별/월별) 별로 각 종목들의 주가 흐름과 뉴스 자료 등이 함께 검색되어 선택한 종목들 간의 비교 분석 자료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 가능한 주식들은 현재 한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 영국 총 5개국의 거래소에 등록된 종목들이며 추후 더 늘어날 예정이다. 검색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까지 지원됩니다.

왓이즈펀드는 전문가들을 고려하여 출시한 서비스지만, 원하는 키워드를 넣고 검색만 하면 AI가 관련 종목 및 분석 자료를 제공하므로 특별한 사용법을 익히거나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이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보다 전문적인 투자를 원하는 일반인들도 어렵지 않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왓이즈펀드 베타 버전은 회원가입 시 1주일의 무료 체험기간이 주어지니 직접 한 번 사용해보세요!

 

왓이즈펀드(WhatisFund,WIF) 바로가기(클릭)

.
Tag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