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RA News

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 피칭 &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 스케치

 

지난 11월 14일, 성수동 S팩토리에서 열리는 신한퓨처스랩 5th 데모데이와 2nd 스타트업 채용 박람회에 콰라소프트가 다녀왔습니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스타트업 관계자 2천여명이 참여한 국내 최대 규모의 데모데이였습니다.

이에 다양한 스타트업들이 모여 홍보 부스와 채용 부스를 운영하였는데요. 이와 함께 AI핀테크 스타트업 콰라소프트의 대표 변창환님의 IR 피칭도 진행되었습니다.

신한금융그룹 회장 조용병님은 “앞으로도 더 많은 스타트업이 대한민국 대표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2015년 1기부터 현재까지 122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하였고 총 ‘169억 원’을 직접 투자했음을 밝혔습니다.

콰라소프트는 지난 9월 신한퓨처스랩 5기로 선정되었습니다.

 

당일 IR 피칭을 했던 콰라소프트 대표 변창환님은 금융 하이브리드 상품으로서의 새로운 코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는데요.

변창환 콰라소프트 대표는신한퓨처스랩 참여 이후 신한금융투자와 적극적으로 협력을 하기로 했고요. 협력을 통해서 저희 서비스를 확장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열리고, 투자도 함께 진행을 해주시기 때문에 그러한 부분들이 확실히 사업을 하는 데 수월하여지도록 한 것 같습니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이번 데모데이 참여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콰라소프트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콰라소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로보어드바이저 코쇼(클릭)

 

Tag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lose